룰루랄라 판티엣 여행, 남 하이 호텔 무이 네

남 하이 호텔 무이 네 (Nam Hai Hotel Mui Ne)

남 하이 호텔 무이 네 (Nam Hai Hotel Mui Ne)

3.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3성급 숙박, 남 하이 호텔 무이 네에서 판티엣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4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판티엣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남 하이 호텔 무이 네을 to go list에 포함해 보세요. 남 하이 호텔 무이 네 하룻밤 이벤트가는 27,950원이며 남 하이 호텔 무이 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993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남 하이 호텔 무이 네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3km 이내) , 실외 수영장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씨 링크 골프 코스, Bai Da Ong Dia, 서프포인트 카이트보딩 스쿨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판티엣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남 하이 호텔 무이 네 입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판티엣
주소 : 25B Nguyen Dinh Chieu Street, Ham Tien Ward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8
부대시설: 이용후기 점수 5.5
위치: 좋음 7.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8
서비스: 매우 좋음 7.6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