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호텔 추천,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 (Eastin Grand Hotel Saigon)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 (Eastin Grand Hotel Saigon)

5.0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은 호치민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5성급 휴식처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호치민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76,604원 대로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00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푸 누안거리에 위치한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은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국제 공항과도 가깝습니다.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은 최신식 시설과 최고의 위치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들께 즐겁고 집같이 편안한 휴가를 선사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카지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마사지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치민
주소 : 253 Nguyen Van Troi Street, Phu Nhuan District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6
부대시설: 우수 8.1
위치: 매우 좋음 7.7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4
서비스: 우수 8.5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8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