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티엣 숙소는 선샤인 비치 리조트 추천!

선샤인 비치 리조트 (Sunshine Beach Resort)

선샤인 비치 리조트 (Sunshine Beach Resort)

2.5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3성급 숙박, 선샤인 비치 리조트에서 판티엣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7.8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판티엣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선샤인 비치 리조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37,267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선샤인 비치 리조트의 선샤인 비치 리조트686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선샤인 비치 리조트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선샤인 비치 리조트)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C2스카이 카이트서핑 베트남, 지베스 바 다이빙 센터, 윈드차임 카이트서프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선샤인 비치 리조트)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판티엣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판티엣
주소 : 82 Nguyen Dinh Chieu Street, Ham Tien Ward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7.8
부대시설: 좋음 7.5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7.8
서비스: 매우 좋음 7.8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8
음식 및 레스토랑: 좋음 7.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