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숙소 예약,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 (Hoi An Riverside Resort & Spa)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 (Hoi An Riverside Resort & Spa)

기억에 남는 4.0성급 숙소


4성급 숙박시설,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을 중심으로 호이안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1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호이안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60,042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의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55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 스파의 사진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본 4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35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이 안 리버사이드 리조트 앤 스파)는 유명한 캄 차우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의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이안
주소 : 175 Cua Dai Road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4
부대시설: 좋음 7.5
위치: 우수 8.1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3
서비스: 우수 8.4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음식 및 레스토랑: 좋음 7.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