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숙소 예약,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 (Eurotel North Edsa Hotel)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 (Eurotel North Edsa Hotel)

3.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은 마닐라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6.8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마닐라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33,126원 정도의 가격으로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687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에어컨, 책상, 전화기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마닐라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유로텔 노스 에드사 호텔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마사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마닐라
주소 : 49 Bulacan Street Bgy Bungad

숙소 청결 상태: 양호 6.5
부대시설: 양호 6.5
위치: 우수 8.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양호 6.3
서비스: 양호 6.7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