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 (Cebu White Sands Resort and Spa)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 (Cebu White Sands Resort and Spa)

친절하고 합리적인 4.0성급 쉼터


4성급 숙소인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에서 세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8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세부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09,110원 대로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3,560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의 사진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은 막탄섬에서도 아름답기로 알려진 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막탄 세부 국제공항으로부터 15분 거리입니다. 출발 전에 공항 픽업 서비스를 예약하시면 편리합니다. 본 숙소(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는 세부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세부 화이트샌즈 리조트 앤 스파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세부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세부
주소 : Maribago Beach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