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평가가 좋은 팰리스 호텔 사이공

팰리스 호텔 사이공 (Palace Hotel Saigon)

팰리스 호텔 사이공 (Palace Hotel Saigon)

안전한 4.0성급 보금자리


팰리스 호텔 사이공은 호치민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6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호치민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팰리스 호텔 사이공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62,112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팰리스 호텔 사이공, 팰리스 호텔 사이공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23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팰리스 호텔 사이공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월풀욕조,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하루종일 시내 관광으로 땀을 흘리셨다면 호텔 꼭대기에 있는 수영장에서 몸을 담그거나 풀 바에서 음료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팰리스 호텔 사이공 의 예약을 원하시면 가고자 하는 일정을 클릭하여 온라인 신청서를 보내 주십시요.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거울, 슬리퍼, 소파, 타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치민의 최고 위치에 있는 팰리스 호텔 사이공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치민
주소 : 56-66 Nguyen Hue Street, District 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