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마닐라 숙박, 더 벨리뷰 마닐라

더 벨리뷰 마닐라 (The Bellevue Manila)

더 벨리뷰 마닐라 (The Bellevue Manila)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5.0성급 숙소


더 벨리뷰 마닐라은 마닐라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5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3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마닐라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더 벨리뷰 마닐라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더 벨리뷰 마닐라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06,626원 대로 더 벨리뷰 마닐라1,268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더 벨리뷰 마닐라의 사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미니 바, 책상 등이 제공됩니다. 2003년 1월에 창립한 더 벨리뷰 마닐라는 마닐라의 남쪽 중심지에서 처음으로 유일하게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현지에 있는 카페 드다지에서 조식, 중식 그리고 석식 부페가 제공되며, 20/20은 완벽한 퓨전음악, 스포츠도 느낄 수 있고, 또한 20층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도심을 내려다 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더 벨리뷰 마닐라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마닐라
주소 : North Bridgeway, Northgate Cyberzone, Filinvest Corporate City, Alabang, Muntinlupa Cit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