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여행 만족스러운 하모니 사이공 호텔

하모니 사이공 호텔 (Harmony Saigon Hotel)

하모니 사이공 호텔 (Harmony Saigon Hotel)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4.0성급 숙소


하모니 사이공 호텔은 호치민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4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호치민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하모니 사이공 호텔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하모니 사이공 호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79,710원이며 하모니 사이공 호텔1,027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하모니 사이공 호텔의 사진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1 km 거리에 있는 이 4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카펫바닥,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치민
주소 : 34 Bui Thi Xuan Street, Ben Thanh War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