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 / 나트랑 호텔 알아보기,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 (Sunrise Nha Trang Beach Hotel & Spa)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 (Sunrise Nha Trang Beach Hotel & Spa)

5.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5성급 숙박,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을 통해 합리적인 냐짱 / 나트랑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8.7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냐짱 / 나트랑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46,998원 대로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1,01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의 사진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 스파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냐짱 / 나트랑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앤 스파는 부티크 호텔로서 화려하고 우아함의 상징으로 관광을 하시는 고객님이나 비즈니스 고객님께서 모두 즐겨 찾으시는 곳입니다. 최고의 베트남 요리를 즐기시고 싶으시면 후옹 비엣 레스토랑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수엉 흐언 지역에 있는 본 숙소(선라이즈 나 트랑 비치 호텔 앤 스파)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국가 : 베트남
도시 : 냐짱 / 나트랑
주소 : 12 Tran Phu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