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여행, 나름 괜찮았던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 (Isabelle Garden Hotel and Suites)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 (Isabelle Garden Hotel and Suites)

안전한 3.0성급 보금자리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은 마닐라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6.3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마닐라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4,845원 대로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1,244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이사벨 가든 호텔 스위트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전화기, 인터넷 – 무선 (유료)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이사벨 로얄 호텔 파라냐케)는 마닐라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슬리퍼, 타월, 옷장, 마룻바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사벨 로얄 호텔 파라냐케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마닐라
주소 : Cluster 4 Isabelle Garden Villas, E Rodriguez Avenue Brgy Moonwalk, Para?aque Cit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