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여행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 추천드립니다.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 (Pilgrimage Village Boutique Resort & Spa)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 (Pilgrimage Village Boutique Resort & Spa)

잊지못할 포근한 5.0성 숙소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은 후에에 있는 5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8.9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후에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는 성인 2인 기준 84,886원 정도의 가격으로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01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 스파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개인 수영장,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요가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 앤 스파)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욕실 내 전화기, 옷걸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후에
주소 : 130 Minh Mang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