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티엣 만족도 높은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 (Lotus Village Resort - Muine)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 (Lotus Village Resort – Muine)

우리집같은 편한 3.5성급 숙소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에서 판티엣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0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판티엣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은 1박 프로모션가 59,007원으로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1,003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의 사진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판티엣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56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무이네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로터스 빌리지 리조트 무이네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판티엣
주소 : 100 – 139D Nguyen Dinh Chieu Street, Ham Tien Ward, Mui N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