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 (Huong Giang Hotel Resort & Spa)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 (Huong Giang Hotel Resort & Spa)

잊지못할 포근한 4.0성 숙소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은 후에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1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후에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는 성인 2인 기준 38,302원 정도의 가격으로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01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의 사진

휴엉 지앙 호텔 리조트 & 스파에서 숙박하면서 후에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매순간이 편안한 휴식이 될 것입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후에
주소 : 51 Le Loi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