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best,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Monaco Suites de Boracay Hotel)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 (Monaco Suites de Boracay Hotel)

다시 찾고 싶은 5.0성급 숙소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은 보라카이에 있는 5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7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181,160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의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948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호텔의 사진

전용 비치, 헬스장, 골프장 (3km 이내) , 실외 수영장, 다이빙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14개의 빌라와 1개의 클럽 하우스는 완만한 언덕과 반짝이는 바다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라카이 최고의 위치에 16,000 스퀘어 미터의 규모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보라카이 섬에서 유일한 올 스위트 호텔로 돌고래 모양의 인피니티 풀과, 웰니스 생츄어리앤 스파, 해양 스포츠, 개인전용로, 프라이빗 비치와 오션 뷰를 갖춘 객실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거실,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트보드, 스노클링, 전용 비치, 피트니스센터, 골프장(3km 이내)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보라카이
주소 : Tulubha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