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여행, 깔끔했던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 (Rising Dragon Villa Hotel)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 (Rising Dragon Villa Hotel)

3.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은 하노이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6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의 1박 평균가는 27,950원으로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753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의 사진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에서 머문다면 하노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하노이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라이징 드래곤 빌라 호텔에서 머문다면 하노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43A Bat Su Street, Hoan Kiem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