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숙박추천]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 (Golden Silk Boutique Hotel)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 (Golden Silk Boutique Hotel)

엄마품처럼 포근한 4.0성급 숙소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에서 하노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8.6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61,077원이며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449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의 사진

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에서 숙박하며 하노이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2012년에 리노베이션된 본 숙소(골든 실크 부티크 호텔)는 비즈니스 혹은 휴식차 하노이에 방문한 투숙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을 보장합니다. 하노이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109-111 Hang Gai Street, Hoan Kiem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