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여행, 깔끔했던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 (Hanoi Elegance Ruby Hotel)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 (Hanoi Elegance Ruby Hotel)

함께 가고싶은 3.0성급 숙소


2성급 숙박시설,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을 중심으로 하노이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9.3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3,478원 대로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5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하노이 엘레강스 루비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라 스토리아 루비 호텔)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숙소가 Tagilis, Hang Da Galleria, Hai Van Printing and Embroidery Shop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3 Yen Thai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