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호텔 추천, 하노이 골든문 호텔

하노이 골든문 호텔 (Hanoi Golden Moon Hotel)

하노이 골든문 호텔 (Hanoi Golden Moon Hotel)

함께 가고싶은 3.0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하노이 골든문 호텔에서 하노이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9.1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하노이 골든문 호텔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하노이 골든문 호텔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5,880원 대로 하노이 골든문 호텔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449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하노이 골든문 호텔의 사진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하노이 골든문 호텔)는 하노이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난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노이 골든문 호텔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하노이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65 Nguyen Huu Huan Street, Hoan Kiem Dis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