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보라카이 여행,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 (Boracay Grand Vista Resort & Spa)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 (Boracay Grand Vista Resort & Spa)

기억에 남는 4.0성급 숙소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은 보라카이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4성급 휴식처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6.9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보라카이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70,39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66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거실, 무선 인터넷, 개인전용 수영장, 금연 객실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거실, 무선 인터넷, 개인전용 수영장,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됩니다. 야팍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보라카이 그랜드 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보라카이
주소 : Hagdan Yapak, Station 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