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클로반시티 여행 시작] 고 호텔 타클로반

고 호텔 타클로반 (Go Hotels Tacloban)

고 호텔 타클로반 (Go Hotels Tacloban)

안락한 휴식의 3.0성급 동반자


고 호텔 타클로반은 타클로반시티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이용객 만족도는 7.4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타클로반시티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고 호텔 타클로반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28,985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고 호텔 타클로반의 고 호텔 타클로반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6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고 호텔 타클로반의 사진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전화기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고 호텔 타클로반에서 숙박하면서 타클로반시티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타클로반시티
주소 : Tabuan National Highway, Marasbaras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