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여행, 다시가고 싶은 봉센 호텔 아넥스

봉센 호텔 아넥스 (Bong Sen Hotel Annex)

봉센 호텔 아넥스 (Bong Sen Hotel Annex)

2.5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2성급 숙박, 봉센 호텔 아넥스에서 호치민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4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봉센 호텔 아넥스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43,478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봉센 호텔 아넥스의 봉센 호텔 아넥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5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봉센 호텔 아넥스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봉센 호텔 아넥스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호치민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거울, 타월, 옷장,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스파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치민
주소 : 61-63 Hai Ba Trung Street, District 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