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호텔 정보, 하노이 스카이 호텔

하노이 스카이 호텔 (Hanoi Sky Hotel)

하노이 스카이 호텔 (Hanoi Sky Hotel)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3.5성급 숙소


하노이 스카이 호텔에서 하노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5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노이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하노이 스카이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하노이 스카이 호텔은 1박 프로모션가 41,408원으로 하노이 스카이 호텔305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하노이 스카이 호텔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룸 서비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룸 서비스, 공항 픽업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Cao Minh Custom Tailor, 남문, Pheva chocolate Hanoi 등과 같은 도시 최고의 명소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하노이 스카이 호텔)는 어떤 이유로 하노이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공공 장소), 룸서비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27 Tong Duy Tan Street, Hoan Kiem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