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숙박, C 부티크 호텔

C 부티크 호텔 (C Boutique Hotel)

C 부티크 호텔 (C Boutique Hotel)

추천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C 부티크 호텔은 바기오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7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기오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C 부티크 호텔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C 부티크 호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79,710원이며 C 부티크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0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C 부티크 호텔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발코니/테라스, 미니 바, 책상,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가능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심에서 단 , 공항에서는 거리에 있는 본 3성급 숙소에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머물고 있습니다. 바기오의 관광 지역에서 양질의 숙박을 제공하는 본 숙소(C 부티크 호텔)는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마인스 뷰 파크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C 부티크 호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바기오
주소 : No. 5, Arellano Corner, Moran Street, Barangay Gibralt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