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보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 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

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 (Aranas-Carillo Travellers Inn)

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 (Aranas-Carillo Travellers Inn)

실패없는 1.0성 숙소 선택


1성급 숙박, 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에서 칼리보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8.0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칼리보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8,282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의 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0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의 사진

칼리보의 최고 위치에 있는 Aranas-Carillo Travellers Inn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일일 청소 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흡연 공간 등이 있습니다.

총 12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칼리보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1성급의 본 숙소(아라나스- 카릴로 트래블러스 인)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정원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칼리보
주소 : Regino, Roldan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