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티엣 호텔]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 (Hoang Kim Golden Resort Mui Ne)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 (Hoang Kim Golden Resort Mui Ne)

내방보다 편한 2.5성 숙소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은 판티엣에 있는 3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6.7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판티엣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 하룻밤 이벤트가는 30,020원이며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94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의 사진

실외 수영장, 마사지, 수영장 (어린이용)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판티엣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본 숙소(황킴 골든 리조트 무이네)는 어떤 이유로 판티엣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 마사지, 키즈풀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국가 : 베트남
도시 : 판티엣
주소 : 140 Nguyen Dinh Chieu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