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없는 코론여행,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 (Coron Paradise Bed & Breakfast)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 (Coron Paradise Bed & Breakfast)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2.0성급 숙소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은 코론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2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코론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의 1박 평균가는 24,845원으로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147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의 사진

코론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코론 파라다이스 베드 & 브랙퍼스트 입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1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코론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코론 파라다이스 비앤비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팔라완
주소 : Barangay Poblacion 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