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만족도 높은 란 응하이 호텔

란 응하이 호텔 (Lan Nhi Hotel)

란 응하이 호텔 (Lan Nhi Hotel)

함께 가고싶은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 란 응하이 호텔을 통해 합리적인 다낭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다낭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란 응하이 호텔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란 응하이 호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22,775원이며 란 응하이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0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란 응하이 호텔의 사진

Lan Nhi Hotel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다낭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란 응하이 호텔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2 km이며, 공항까지는 14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룸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룸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다낭
주소 : 66 Ha Bo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