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게티 여행 시작]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 (Atmosphere Resorts & Spa)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 (Atmosphere Resorts & Spa)

기억에 남는 4.5성급 숙소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에서 두마게티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4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마게티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236,025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108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의 사진

두마게티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엣모스피어 리조트 & 스파 입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보트, 등산로, 요가실, 스노클링, 전용 비치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우편 서비스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마게티의 최고 위치에 있는 엣모스피어 리조트 앤 스파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두마게티
주소 : Maayong Tubi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