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호텔 정보, 더 굿 쉐퍼드 호스텔

더 굿 쉐퍼드 호스텔 (The Good Shepherd Hostel)

더 굿 쉐퍼드 호스텔 (The Good Shepherd Hostel)

기억에 남는 2.0성급 숙소


2성급 숙소인 더 굿 쉐퍼드 호스텔에서 마닐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6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마닐라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더 굿 쉐퍼드 호스텔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더 굿 쉐퍼드 호스텔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1,387원 대로 더 굿 쉐퍼드 호스텔10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더 굿 쉐퍼드 호스텔의 사진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스파, 노래방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본 숙소(더 굿 쉐퍼드 호스텔)의 좋은 위치와 서비스를 충분히 즐겨보세요!.

총 4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리넨, 라커, 거울, 체중계, 우산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리넨, 라커, 거울, 체중계, 우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마닐라
주소 : Unit-B 3/F #37 Polaris Street, Bel-Ai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