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 굿!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 (Boracay Apartments at 7Stones)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 (Boracay Apartments at 7Stones)

우리집같은 편한 4.0성급 숙소


4성급 숙박시설,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을 중심으로 보라카이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1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보라카이여행 실패없는 숙소를 기대하신다면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295,032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의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88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보라카이 아파트 엣 7스톤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책상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블라복 해변에 있는 본 숙소(보라카이 아파트먼트 앳 7스톤)는 본격적인 보라카이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본 숙소는 이슬라 카이트서핑, 펀 보드 센터 보라카이, 이글레시아 니 크리스토 교회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블라복 해변 지역에 위치한 보라카이 아파트먼트 앳 7스톤에서 보라카이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보라카이
주소 : Beachfron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