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산토스 / 사랑가니 숙소 예약,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 (Family Country Hotel and Convention Centre)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 (Family Country Hotel and Convention Centre)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5성급 숙소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은 제너럴산토스 / 사랑가니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6.6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제너럴산토스 / 사랑가니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 하룻밤 이벤트가는 28,985원이며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88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금연 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TV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본 숙소(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는 제너럴 산토스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패밀리 컨트리 호텔 앤 컨벤션 센터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제너럴 산토스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제너럴 산토스
주소 : Mateo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