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세부 숙소, 마린 비치 리조트

마린 비치 리조트 (Marlins Beach Resort)

마린 비치 리조트 (Marlins Beach Resort)

3.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마린 비치 리조트은 세부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9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부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마린 비치 리조트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63,147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마린 비치 리조트의 마린 비치 리조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88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마린 비치 리조트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미니 바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마린 비치 리조트)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세부
주소 : Roska Street 4, Santa F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