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호텔 ::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고야-에키마에 어떨까요?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고야-에키마에

(Daiwa Roynet Hotel Nagoya-Ekimae)

Exceptional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다. 비가 많이 와서 게로 온천행 전차 운행이 중단되었는데, 취소불가 료칸이라 걱정이 되어 프런트에 상의했는데, 게로 료칸에 직접 전화해서 사정을 잘 얘기…

Exceptional

직원들이매우친절합니다! 따로 커피도 팩도주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물이 콸콸 잘나옵니다! 같은건물에 편의점도 있고 좋습니다….

나고야 버스터미널에서 가까워서 위치는 굿! 가성비가 좋은 호텔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위치, 시설은 좀 낡은듯하나 깨끗하고 조용하다…

689개의 리뷰체크

Double Room

Double Room

더블룸 (Double)

실제로 이용한 여행자들의 평가가 8.5점으로 나쁘지않은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고야-에키마에(Daiwa Roynet Hotel Nagoya-Ekimae)!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고야 역 / 나고야 시내 중심지에 자리한 소개 드리는 숙소(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고야-에키마에)는 나고야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고야 숙소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고야-에키마에 주변 관광지

나고야시 과학관 – 1.28 km, 오스칸논 – 1.47 km, Osu Shopping Street – 1.59 km, 모드학원 스파이럴 타워 – 도보 2~3분소요, Yanagibashi Central Market – 도보 3~4분 내외, 미드랜드 스퀘어 – 도보 5분정도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가격입니다.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고야-에키마에(Daiwa Roynet Hotel Nagoya-Ekimae)의 1박 평균 가격은  50,000 원 정입니다. 생각보다 비싸나요??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비수기, 날짜/요일마다 다르니 미리 체크해 보길 바랍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마사지, 스파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일본 나고야 나고야 역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500 JPY

★공항 및 교통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나고야-에키마에에서 나고야 비행장 (NKM)(10.2 km) 주부 센트레아 국제공항 (NGO)(34.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 인근 지하철/버스역 – 메이테쓰나고야역 (철도)(350 m) 나고야역 (철도)(570 m)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기념품 샵(shop), 세탁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세탁실, 편의점, 상점,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