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노 스즈란 구릉공원여행에 제격! 치토세 공항 호텔


치토세 공항 호텔

(Chitose Airport Hotel)

가성비 굿

그리고 조식이 맛있어요 위치가 좋아요…

화장실이 조금 좁은것 빼고는 다 좋았어요!

화장실이 조금 좁은것빼고는 다 좋았어요.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서양식으로 신발을 신고 들어가는 구조였는데 보조슬리퍼가 있었어요. 저는 6층이어서 아침에 해가 뜨는 창문밖도 좋…

위치, 셔틀

다음날 아침 비행기라 밤에 잠만 자고 공항 가려고 이용했습니다. 치토세 역에서 가깝고 공항까지 셔틀을 운영하고 있어서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696명의 실제 후기보기

싱글룸 (Single Room)

싱글룸 (Single Room)

싱글룸 (Single Bed Room)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삿포로에 위치한 치토세 공항 호텔 살펴보겠습니다.

삿포로의 다양한 볼거리와 매력을 100% 즐기고 싶다면 소개 드리는 숙소(치토세 공항 호텔)는 훌륭한 여행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치토세 공항 호텔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다키노 스즈란 구릉공원 – 23km, 모이와야마 / 모이와산 – 34 km, Tanukikoji Shopping Street – 35 km, 치토세역 (철도) – 도보 3~4분 내외, Murakami Dental Clinic – 도보 5분정도, Chitose Ekikita Clinic – 도보 6~8분내외

시내(도심)에서 약 거리에 자리한 본 숙소는 여행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치토세 공항 호텔(Chitose Airport Hotel)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51,000 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금액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시면좋을 것 같아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인기시설/서비스

다트보드, 마사지, 스파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오전 10시

◇지역

일본 삿포로 치토세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760 JPY

★공항 및 교통

치토세 공항 호텔에서부터 공항까지의 거리는 신치토세 공항 (CTS)(5.0 km) 오카다마 공항 (OKD)(38.4 km)정도됩니다.

치토세 공항 호텔에서 250 m정도 거리인 치토세역 (철도)까지는 이동시 3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환전, 세탁실, 크리닝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