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비(끄라비)숙소//크라비(끄라비)에서 여행하기 좋은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사이드 호텔

(Riverside Hotel)

투어가느라저렴한숙소이용

룸에서불쾌한냄새,밤새하수도물내려가는소리에잠을못잠.침대는딱딱하고침구도낡고오래됨…

저렴해요

와이파이 안되고 위치가 안좋고 건물이 노후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므로 만족합니다….

크라비타운의 깨끗한 호텔

타운에서 묵어본 세군데의 숙소중에서 가장 깨끗하고 저렴한 숙소입니다. 아오낭비치로 가는 성태우 타는 곳에서 천천히 도보로 10분정도 걸리는 숙소입니다. 시설은 지어진지 얼마 …

675개의 후기보기

스탠다드 더블룸 / 트윈룸 (Standard Double or Twin Room)

스탠다드 더블룸 / 트윈룸 (Standard Double or Twin Room)

슈페리어 더블룸 / 트윈룸 (Superior Double or Twin Room)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라비(끄라비)에 있는 리버사이드 호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끄라비타운에 자리한 소개 드리는 숙소(리버사이드 호텔)는 끄라비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보그 쇼핑 센터 – 도보 6~8분내외, 끄라비 야시장 – 도보 7~8분정도, 왓 탐쓰아 / 호랑이 사원 – 6.09 km, 란뿌담 – 도보 5분정도, Krabi Tourist Association – 도보 5분정도, 마하라트 마켓 – 도보 5분정도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람 푸 담, 마하라트 마켓, 보그 쇼핑센터(shopping center)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크라비(끄라비)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리버사이드 호텔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17,000 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여행 안내소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크라비(끄라비) 끄라비 타운

★공항 및 교통

끄라비 국제공항 (KBV) ↔ 리버사이드 호텔 : 7.9 km거리로,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17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시크릿 금고, 크리닝 서비스,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