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여행 숙소는 이곳!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 고엔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 고엔

(Hotel Vista Sapporo Nakajima Koen)

추천합니다

걸어다니는거 좋아하고 한적한 곳에 있는 저렴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나카지마공원이 바로 뒤라 공원 돌아다니기도 좋고 편의점도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두번째 이용했고요, 조용한 것 좋아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삿포로역에서 3정거장이지만, 걸어서 이동가능하고요 멀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지하철도 바로 앞에 있어요.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것은 나카지마 공원 옆이라는 것입니다. 흔히…

가성비 최악, 청결도 불만족

눈축제 기간이라 방이 여기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예약했다. 흡연실밖에 남아 있지 않아 걱정했는데 담배냄새는 거의 없었다. 욕실이 넓고 배스타올이 준비되어 있으며, 직원들은…

643개의 리뷰확인

Double Room

Double Room

세미 더블 (흡연) (Semi-Double Smoking)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삿포로에 있는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 고엔입니다. 인기시설이나 요금 등 한번 알아볼께요~

여행을 즐기거나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소개 드리는 숙소(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 고엔)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삿포로에 있습니다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 고엔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Tanukikoji Shopping Street – 도보 10~12분, 오도리 공원 – 1.35 km, 삿포로 TV타워 – 1.44 km, Suitengu – 도보 1~2분, Hassouan – 도보 2~3분소요, 나카지마코엔역 (지하철) – 도보 2~3분소요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Suitengu, Hassouan, 나카지마 공원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관광명소로부터 매우 근접해있어 진정한 여행을 느낄 수 있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 고엔! 삿포로여행기간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체크해 보세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다트보드, 마사지, 스파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오전 10시

◇지역

일본 삿포로 삿포로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840 JPY

★공항 및 교통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신치토세 공항 (CTS)이며, 약 39.5 km정도 됩니다.

호텔 비스타 삿포로 나카지마 고엔 주변 대중교통시설인 나카지마코엔역 (지하철)까지는 이동시 보통 2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