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여행 숙소! 여기 어때요? 호텔 바호시


호텔 바호시

(Hotel Bahosi)

위치 빼곤 대만족

버스정류장이랑 가까워서좋은데 위치는조금그래요 그래도1층에 편의점있고 3분?정도걸어가면 정션 있고 해서 편리하긴 합니다 방은조금어둡고 아침에까마귀소리가너무….그거빼면대만족 …

약간씩은 다 모호하지만, 다 적당히 편합니다!

재예약을 통해, 하루 더 연장했습니다. 적당히 만족했다는 얘기겠지요? 맨 처음엔 잘 눈에 안 들어오던데, 있어보니, 주택가라 비교적 조용하고, 상업중심지 sule파고다도 택시…

혼자다니는 30대 배낭객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첫인상은 왠 다세대주택단지에 쌩뚱 호텔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013년에 다세대주택 하나를 통으로 리노베이션해서 호텔영업하는듯. 비교적 최근시설로 깨끗합니다. 양곤호텔값 물가에…

401명의 실제 리뷰보기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실제로 숙박한 이용객 평점이 8.2점으로 괜찮은 호텔 바호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숙소 부대시설&편의 시설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공용 와이파이,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호텔 바호시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미얀마 국립 박물관 : 1.07 km, 보족 아웅산 마켓 : 1.63 km, 술레 파고다 : 2.03 km,Bahosi Hospital : 도보 1~2분, 정션 모 틴 쇼핑 센터 : 도보 2~3분소요, Shwe La Min Hospital : 도보 3~4분 정도,

호텔 바호시에서 투숙하는 동안 고급스런 객실 시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사용 가능한 LCD TV(TV), 추가 욕실,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슬리퍼 등은 여행을 마치고 다음여정을 위해 재충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 바호시(Hotel Bahosi)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하루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호텔 바호시(Hotel Bahosi) 평균 가격대는  26,600 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24시간 로비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미얀마 양곤 양곤 시내

★공항 및 교통

호텔 바호시에서 양곤 국제공항 (RGN)까지는 13.7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공항과 호텔간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39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 바호시근처 대중교통 – 삐이 로드역 (기차)(650 m) 란마다역 (기차)(850 m)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안전 금고, 환전, 기념품 가게, 여행 짐 보관, 흡연 구역, 상점,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