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게티 자유여행으로 추천 :: 와우 호텔


와우 호텔

(Wow Hotel)

아늑하고 예쁜 호텔

…니다. 다 좋고 만족스러운데, 단점은 수영장이네요. 수영장 크기가 그냥 조금 큰 욕조같아서 수영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해요. 관상용수영장이라할까요? 아무튼 추천할만한 호텔입니다…

유쾌하지 않은곳

… 나는 별로 였다 조금 의 불편함이 있는 곳이다 수영장을 쓸수가 없었고 쓰기에는 너무 지저분했고 음식은 그런대로 괜찮았고 에어컨은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편희 잘수가 없던곳이…

편안하고 조용했던 호텔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다. 그리고 호텔은 오픈한지 진짜 얼마 안되어, 종종 택시기사나 트라이씨크 기사들이 호텔을 모른다. (바로 옆 유명한 센터가 있음) 그리고 중심가와 거리가…

801개의 후기확인

프리미어룸 (Premier Room)

프리미어룸 (Premier Room)

더블 공용욕실 (Double shared bathroom)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두마게티에 위치한 와우 호텔(Wow Hotel) 살펴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와우 호텔)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와우 호텔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시드라칸 네그로스 빌리지 – 도보 8분
하야하이 트리하우스 바 앤 뷰데크 – 도보 9분
엘 카미노 클럽 – 도보 9분
더 크리스마스 하우스 – 도보 10분
Negros Oriental Provincial Hospital – 도보 10분
실리만 대학교 캠퍼스 – 도보 20분
실리만 대학교 인류학 박물관 – 1.6 km, 샤르트르 세인트 폴의 수녀 기념물 – 1.86 km, 리잘 대로 – 1.87 km, 알렉산드리아 세인트 캐서린 대성당 – 2.18 km

여행객들은 시드라칸 네그로스 빌리지, 엘 카미노 클럽, 더 크리스마스 하우스 등과 같은 도시의 랜드마크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호텔 가격부터 체크해볼까요? 와우 호텔(Wow Hotel) 평균(비수기) 요금은  26,057 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투숙인원수, 주말)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엘리베이터, 애완동물 동반 가능,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필리핀 두마게티 두마게티 시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20 PHP

★공항 및 교통

공항으로부터 와우 호텔까지의 거리는 대략 시불란 공항 (DGT)(1.5 km) 보홀-팡라오 국제공항 (TAG)(57.8 km)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가든,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실외 스위밍풀,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