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숙소! 여기 어때요? 인사동 크라운 호텔


인사동 크라운 호텔

(Insadong Crown Hotel)

방음이 하나도 안됨.

…다,,,, 쉬소리도 들렸었지,,,,, ㅆㅂ 마지막으로 엘리베이터에 아침 8시에 공사한다고 적어두고 아침 7시에 공사하는 마인드는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망치질 리듬감 있었어요…

숙소는 너무 좋았어요.

…차에서 일하시며 차 빼주고 넣어주는 일을 하시는 직원분이 너무 불친절했네요… 그래서 차뺄때 너무 기분은 상했으나, 숙소자체로는 편안하고 푹 쉴수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서울 다녀왔어요.

동생이 서울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어 어머니를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밑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했고 1박하기에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습니다….

지금 바로 569개의 리뷰확인

트리플룸 (Triple)

트리플룸 (Triple)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서울여행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그럼 평가가 좋은 인사동 크라운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인사동 크라운 호텔)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사동 크라운 호텔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인사동 거리 – 도보 1분
낙원 악기상가 – 도보 3분
갤러리 아미 – 도보 3분
갤러리 아미 – 도보 3분
옛찻집 – 도보 3분
청계천 – 도보 8분
창덕궁 – 도보 9분
경복궁 – 도보 18분
명동 쇼핑거리 – 도보 25분
명동 – 도보 25분

인사동 크라운 호텔(Insadong Crown Hotel)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공공장소 와이파이, 발렛 파킹 서비스, 주차장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인사동 크라운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의 인사동 크라운 호텔 1박 당 평균요금은  55,009 원인데요. 자세한 가격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조식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변동될 수 있답니다.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인기시설/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전화기, 무료 생수, 옷 거는 행거, 타월, 샤워실, 옷장, 드라이어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대한민국 서울 종로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0000 KRW

★공항 및 교통

인사동 크라운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김포 국제공항 (GMP)(16.5 km) 인천 국제공항 (ICN)(49.4 km)정도 됩니다.

호텔 주변의 지하철/버스는 안국역이 있으며 도보로 이동시 대략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욕조, 냉장고, 슬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