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숙소//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 살펴보기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

(Hotel Cozzi Zhongxiao Taipei)

만족스러운 호텔 선택이었어요

… 역 6번출구 바로 앞이라서 교통수단도 좋았어요. 메인스테이션과 한 정거장이라서 어디든 쉽게 갈 수 있었어요. 다만. 냉장고가 시원하지 않았다는 점이 가장 아쉬운 점이네요^…

교통좋구 깔끔하고 친절한 직원들

… 있습니다. 맛은 감동적이지는 않아도 한국식(김치등), 중국식, 어메리카식등이 뷔페로 나옵니다. 가족여행이었는데 다음에 타이베이 가도 들리고 싶습니다.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역앞에있어서좋았음

지하철 역이 바로 옆에 있고 1층엔 스타벅스 옆건물엔 편의점 있음 그치만 비싼돈에비해 쏘쏘,, 깔끔하고 무난하지만,,,, 침대는 4명이서 자도 될 정도가 큰 장점 ! ***시…

693개의 후기확인

코지 트윈룸 (Cozzi Twin Room)

코지 트윈룸 (Cozzi Twin Room)

컴포트 킹룸 (Comfort King Room)

타이베이에서 0.0성급 호텔로 만족도가 높은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타이베이의 편한 위치에 있는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Huashan Market – 2분, Shandao Temple – 2분, 산다오쓰역 (메트로) – 5분, Huashan 1914 Creative Park – 6분, Taipei National Art Village – 6분, 중정 기념당 – 18분정도, 룽산쓰 / 용산사 – 2.5km, 타이베이 공자묘 – 3.2 km, 국립 대만 대학 – 3.3 km, 국립 국부기념관 – 3.5 km

최상의 서비스만 고집하는 직원들이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에서 고개님을 환영하고 안내할 것입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 타이베이에서 나의 여행기간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금연, 미니 바, 유선 인터넷(무료), 냉장고, 샤워실, 전화기, 노트북용 금고, 세면도구, 책상, 리넨, 슬리퍼, 청소 용품, 모닝콜 서비스, 알람시계, 카펫바닥, 무료 생수, 암막 커튼, 타월, 무료 인스턴트 커피,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료 차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대만 타이베이 중정 구

★공항 및 교통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에서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Hotel Cozzi Zhongxiao Taipei)까지 3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15분 예상됩니다.

호텔 코지 종샤오 타이베이에서 가까운 대중교통을 살펴보면 산다오쓰역 (메트로)이 있는데 약 2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옷장, 거울,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