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비엥 자유여행으로 추천 ::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Pans Place Guesthouse)

최고

…일인실 썻는데 쓰리베드에 나쁘지 않았어요. 도마뱀을 많이 본건 빼고 괜찮은거같아요! 커피도 싸서 부담없이즐겼어…

쏘쏘

…쏘…

가격 대비 괜찮은 숙소입니다.

위치는 여행자들이 많이 다니는 거리에서 약~간 떨어져있습니다. 하지만 방비엥이 넓지 않아 크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직원은 친절하고 영어를 잘합니다. 싱글룸은 에어컨이 없고 …

174개의 리뷰확인

더블룸 – 실내 욕실 (Double Room with Ensuite)

더블룸 – 실내 욕실 (Double Room with Ensuite)

더블룸 (에어컨) (Double Room with Air Conditioning)

2.0성급 숙소로 사랑을 받는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Pans Place Guesthouse) 자세히 살펴봐요.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고유의 분위기를 모든 객실에서 느낄 수 있으며, 추가 욕실, 리넨(타월,냅킨등), 거울, 타월, 무선 무료 인터넷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숙소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추천 여행지 ※
그린 디스커버리 : 5분 (390 m), 왓 캉 사원 : 5분 (450 m), 남송강 : 9분~10분 (890 m), 탐쌍 : 1.5 km, 루시 앤 파폭 동굴 : 2.2 km

Agricultural Promotion Bank : 1~2분 (130 m), 방비엥 대중 버스정류장 : 2~3분 (190 m), 사쿠라 바 : 3~4분 소요 (260 m), 프라빈셜 병원 : 3~4분 소요 (270 m), 방 비엥 병원 : 3~4분 (300 m)

전객실 Wifi, 주/야간 보안 서비스,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티켓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과 같은 최상〮최고급의 부대시설&편의 시설을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방비엥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집과 같은 안락함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방비엥 여행에서 맛난 것도 먹고, 쇼핑도 하려면 예산이 든든해야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중요하겠죠?? 팬스 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3,574 원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상시 체크인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전 12시  체크아웃 : 오전 12시

◇지역

라오스 방비엥 방비엥 시내

★공항 및 교통

대략 94km 떨어진 거리에 ieng Khouang Airport ( KH)이 있습니다.

190 m정도 떨어진 방비엥 대중 버스정류장까지는 도보 이동시 3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엘리베이터, 애완동물 동반, 장애인용 편의 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