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여행,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객실 및 요금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Benikea Hotel Bizinn)

이번 글에서는 원주 호캉스로 추천하는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입니다. 이곳은 실제 투숙객에게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깔끔하고 편리한 고급 호텔입니다….”

“다행히 새로 안내받은 객실은 담배냄새도 나지 않았고,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조식 모두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직원분들 덕에 편하게 쉬고 왔습니다….”

“사우나 시설, 조식 등과 같은 편의/부대시설 매우 마음에 들었으며, 위치도 좋았습니다….”

평점 8.6/10 리뷰 보기→ 

스위트 (Suite)..

스위트 (Suite Room)..

온돌룸 (Ondol Room)..

원주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룸서비스, 주차장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원주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의 가격대를 보면 평균적으로 99,259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그리고 날짜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주요 시설 목록

24시간 상시 체크인, 무료 Wi-Fi (모든 객실), 미니바, 세탁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경비 서비스


※체크인/체크아웃정보 ▶ 15:00 / 12:00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주소(위치)
원주시 무실동 1724

해당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