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호텔 예약 – 제주란 펜션

제주란 펜션 (Jejulan B&B)

제주도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공항에서 30-40분 정도 떨어진 제주란 펜션 어떨까요? 아래의 정보를 체크하시고 다른 제주도 숙소들과 비교해 보세요.

“위치랑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마당에 있던 리트리버 호이가 특히 귀엽고요 ㅎㅎ…”

“애월 해안도로변에 있어요~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찻길 건너에 바로 보이는 바다가 예술~ 제가 예약한 방에서 …”

“위치랑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마당에 있던 리트리버 호이가 특히 귀엽고요 ㅎㅎ…”

전체 리뷰 살펴보기 

디럭스룸 – 퀸침대 (Deluxe Roo..

5베드룸 하우스 (Five-Bedroom..

패밀리룸 – 바다 전망 (Family R..

제주도에서 가장아름다운 애월해안도로변에 위치하여, 객실 모두 환상적인 바다풍경을 볼수 있고, 집앞으로 해안도로, 자전거 도로, 해안을 따라 올레길 16코스가 지나가 산보하기도 좋습니다.제주란에서 15분이내에 가볼 곳이 많은데, 협재 곽지 이호 해수욕장및 유명카페 커피샵 식당이 많고 24 시간 편의점도 걸어가는 거리에 있습니다. 제주란 펜션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제주도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제주도 인기 명소 (제주란 펜션 주변)

제주 러브 랜드 (13.6km)

협재 해수욕장 (14.6km)

한림 공원 (15.0km)

곽지 해수욕장 15분(5.6km)

프시케월드 15-20분(8.3km)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 16.0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실제 숙박한 여행객 후기를 보면요. 서비스 퀄리티, 숙소 청결도에 좋은 점수를 상대적으로 부대시설에는 다소 낮은 점수를 주고 있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 

제주란 펜션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정원,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냉장고,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주차장(무료), 숙소 내 주차장이 있습니다.


제주란 펜션 주소(위치)
애월해안로 446

제주란 펜션 입실시간 ▶ 15:00 / 11:00

해당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