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사무이 / 코사무이여행,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 (The Secret Pool Villas by The Library Koh Samui ) 객실 및 요금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 (The Secret Pool Villas by The Library Koh Samui )

실제 다녀온 여행객 15명의 평가가 9.2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입니다.

“최고였습니다! 모두에 대해 완벽한없이 좋은 호텔입니다. 지금까지 숙박 한 수많은 리조트 중에서도 피…”

15개의 리뷰 더 보기 

Secret Pool Villa/220m²

1-베드룸 풀 빌라 (1 Bedroom Pool Villa)/220m²

비치 프런트 풀 빌라 – 더 라이터 (킹베드 1개)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는 꼬사무이 / 코사무이의 차웽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Chaweng Night Market,Paul’s Fashion Tailors Samui 등이 가까운데요.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14/1 Moo 2 Chaweng Beach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실외 수영장, 정원, 카페,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바비큐(BBQ) 시설, 실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차웽 비치 → 7분

Chaweng Noi Beach 2.47 km

Fisherman’s Village 4.72 km

빅 부다 4.86 km

Wat Plai Laem 4.9 km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 7.27 km

Lamai Beach 7.47 km

Maenam Beach 7.8 km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 (The Secret Pool Villas by The Library Koh Samui )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이라면 숙소 요금이 가장 중요하죠! 지난 몇 달 간의 가격평균은 ₩743,929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 날짜별 가격 보기 ▷ 

더 시크릿 풀빌라 바이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 공항간의 소요시간 ▷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