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퍼러 크루즈 하롱 (Emperor Cruises Ha Long) 객실타입 & 부대시설

엠퍼러 크루즈 하롱

39개의 이용후기(9.5/10점만점)를 봤을 때 하롱에서 추천하는 엠퍼러 크루즈 하롱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최고 넓고 깔끔한 객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직원의 관심. 진정한 마법의 경험….”

“절대적으로 환상적 !!! 모든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너무 예의 바르고 친절합니다! 보…”

39개의 후기 보기 → 

스위트룸 로열 (Suite Royal)

스테이트 스위트 (킹베드) (State Suite with King Bed)/50m²

시그니처 스위트룸 – 발코니, 풀보드 (킹베드 1개)

엠퍼러 크루즈 하롱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바이짜이 다리 (0.3 km)

띠엔꿍 석회동굴 (7.2 km)

더우고 동굴 (7.4 km)

혼가쪼이/투계섬 (8.6 km)

소이심섬 (12.0 km)

승솟 동굴 (12.8 km)

5성급 호텔에 알맞게 엠퍼러 크루즈 하롱 (Emperor Cruises Ha Long)은 전반적으로 우수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위치나 부대시설, 객실 등등..특히 직원 친절도, 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고객 평가 점수가 높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엠퍼러 크루즈 하롱 (Emperor Cruises Ha Long) 주변 역/ 터미널

하롱역 (기차) : 6.2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엠퍼러 크루즈 하롱 조식 요금 : 0 USD

하롱의 관광, 해변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엠퍼러 크루즈 하롱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주야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슈퍼마켓,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엠퍼러 크루즈 하롱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2:30 / 11:00

키즈 클럽, 베이비시팅 서비스, 놀이시설, 마사지, 안전 금고, 전용 해변, 스파, 노래방

숙소에서 깟비 국제공항까지는 38.6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