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산 기르에 위치한 더 게이트웨이 호텔 기르 포레스트

더 게이트웨이 호텔 기르 포레스트

이용객 만족도는 100개의 후기 평균 8.8점으로 사산 기르에서 높은 편입니다.

“조용하고 고요한 위치와 음식은 훌륭하고 매우 도움이되는 직원…”

“Awesome Hotel 훌륭한 친절한 직원, 멋진 위치 및 훌륭한 시설. 매우 추천하는….”

숙소평 모두 확인 → 

슈페리어 싯아웃 더블베드 (Superior Sitout Double Bed)

디럭스 스위트룸 – 강 전망 (Del (퀸베드 1개)

더블룸 (Standard Room Garden View)/15m²

사산 기르에 위치한 더 게이트웨이 호텔 기르 포레스트는 해당 지역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호텔 중 하나인데요.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면서 만족하였기에 후한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리뷰 등을 보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친절한 서비스와 배려심 높은 직원들..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더 게이트웨이 호텔 기르 포레스트입니다.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더 게이트웨이 호텔 기르 포레스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동용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스파, 자전거 대여 등도 필요시 이용해 보세요^^

사산 기르 여행에서 맛난 것도 먹고, 쇼핑도 하려면 예산이 든든해야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중요할텐데요. 더 게이트웨이 호텔 기르 포레스트 (The Gateway Hotel Gir Forest)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91,733원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확인해보세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더 게이트웨이 호텔 기르 포레스트는 숙박하시는 동안 베이비시팅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정원,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아동용 수영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Near Sinh Sadan, Junagad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