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블리스 홀리데이 (Natures Bliss Holidays)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네이처 블리스 홀리데이

숙박객 만족도는 120개의 후기를 토대로 7.7점으로 와타라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우수 넓은 객실, 멋진 정원, 중앙 위치를 갖춘 작은 호텔.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최고 직원의 좋은 서비스. 호텔 객실은 크고 깨끗합니다.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나카무라 아사미…”

“우수 공항 근처의 좋은 호텔, 편리한 위치, 좋은 직원. 감사합니다 중국 인사말…”

모든 리뷰 확인하기 ≫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Deluxe (싱글베드 1개 + 킹베드 1개)

더블룸 (Double Room) (더블베드 1개)

트리플룸 – 수영장 전망 (Triple Ro../ 6평

와타라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네이처 블리스 홀리데이입니다. 와타라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바비큐(BBQ) 시설, 실내 수영장, 주차시설, 마사지, 볼링장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현지식, 해산물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Restaurant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와타라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네이처 블리스 홀리데이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네이처 블리스 홀리데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3:00 | 11:00

네이처 블리스 홀리데이 (Natures Bliss Holidays)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호텔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11,187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드라이클리닝, 실외 수영장, 자전거 대여, 룸서비스(24시간), 무료 Wi-Fi (모든 객실), 볼링장

112/6 hettiyawatta,elapitiwala ,Rag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