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트래블 인 (Best Western Travel Inn)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베스트웨스턴 트래블 인 (Best Western Travel Inn)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깨끗한!! 이 작은 장소를 좋아했습니다. 바닥에 약간의 시끄러움이 있습니다. 매우 깨끗하고 접근하기…”

“Great Stay 훌륭한 위치에있는 작고 조용한 모텔입니다. 최근에 개조되었습니다. 좋은 아침. …”

지금 바로 391개의 리뷰 확인 

퀸룸 (금연) (Queen Room – Non../ 9평

패밀리 2 퀸침대 (Family 2 Queen Beds)

룸 (더블베드 2개) (2 Double Bed../ 7평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베스트웨스턴 트래블 인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평면 와이드 TV,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알람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입실시간▶15:00 / 11:00

서비스 퀄리티와 가격 대비 만족도에 대한 평이 좋은 베스트웨스턴 트래블 인 (Best Western Travel Inn)은 세인트 조지 (UT) 여행 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숙소 객실 더 보기 ▷ 

실외 수영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헬스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세인트 조지 시티 센터 | 316 E Saint George Boulev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