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 인 메이필드 하이츠 클리브랜드 이스트 (Comfort Inn Mayfield Heights Cleveland East)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컴포트 인 메이필드 하이츠 클리브랜드 이스트 (Comfort Inn Mayfield Heights Cleveland East)

컴포트 인 메이필드 하이츠 클리브랜드 이스트 (Comfort Inn Mayfield Heights Cleveland East)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최고 우리는 하룻밤 호텔에 머물 렀지 만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직원은 매우 예의 바르고 전문적입니다…”

“우수 매우 조용한 모텔. 첫날 밤에는 헤드 팬이 낮고 간헐적으로 상당히 크게 진동하여 팬을 높고 훨…”

231개의 후기 확인→ 

퀸 (장애인 시설) (Queen Accessible)

스탠다드 (킹베드 1개) (Standard with 1 King Bed)/27m²

2 Queen Beds, Nonsmo (퀸베드 2개)

메이필드 하이츠에 있는 컴포트 인 메이필드 하이츠 클리브랜드 이스트는 본격적인 메이필드 하이츠(OH)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컴포트 인 메이필드 하이츠 클리브랜드 이스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컴포트 인 메이필드 하이츠 클리브랜드 이스트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손꼽아 기다리는 메이필드 하이츠 (OH)여행! 컴포트 인 메이필드 하이츠 클리브랜드 이스트 (Comfort Inn Mayfield Heights Cleveland East) 대략적인 요금을 한 번 살펴볼까요? 평균요금은 120,819원으로 나오는데요. 좀 더 자세한 객실 별 숙박가격 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드라이클리닝, 실내 테니스장, 미니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내 골프시설, 반려동물 동반 가능, 무료 주차장, 숙소 내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입실시간▶15:00 / 12:00

메이필드 하이츠 / 1421 Golden Gate Blvd.